일본 벚꽃 명소 소개

아오모리, 홋카이도 등

조회수 3133

안녕하세요! 언어가 답답할 땐 과탑입니다:)

올해 벚꽃은 유난히 빨리 핀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마침, 얼마 전 도쿄를 방문하고 왔는데 벌써 꽃이피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의 벚꽃 명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우리 함께 봄을 맞으러 떠나볼까요!?



1. 青森(あおもり) _ 아오모리




"
너무 이뻐...!
"


아오모리의 벚꽃 사진을 찾아보며 제가 수도 없이 뱉은 말입니다. 얼마 전 과탑이 WeWork 입주자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는데요!
주제 중 하나가 바로 ‘일본의 벚꽃 명소 소개’였어요. 특강을 진행한 전교진 강사님이 소개해 주셔서 알게 된 곳인데 정말 ‘이쁘다’를 100번 외쳐도 아깝지 않은 곳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아오모리에서 벚꽃 구경하기 제일 좋은 장소로 ‘히로사키 성’을 추천해 드려요!
이곳은 세계 3대 벚나무 명소라고 하는데요! 약 2,600여 그루의 벚나무가 늘어져 있어요! 게다가 밤에는 라이트 업이 되어 특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낮에는 배를 타면서 물 위에 비치는 벚꽃도 볼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이 지역에는 유명한 온천도 많다고 하니까
올해 벚꽃 여행은 이곳 어떠세요!?

2.東京(とうきょう) _ 동경




‘일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그곳!

도쿄도 추천 벚꽃 명소입니다!
도쿄에서 추천하고 싶은 벚꽃 명소는 바로 ‘메구로 강변 공원’ 입니다!
메구로 강변은 3km가 넘는 벚꽃길이 조명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고 하니! 낮에는 쇼핑 및 도시 구경 하고, 저녁엔 벚꽃 구경 고고!?



이대로 도쿄의 벚꽃 명소 소개를 마치긴 아쉽죠!
그래서 또 하나 추천해 드리는 장소는 우에노 공원입니다! 오리배를 타면서 벚꽃 구경을 할 수도 있고, 이곳 역시 저녁엔 이쁜 조명이 장관을 이룬다고 하니...! 벚꽃 구경하기 최고의 장소 중 하나, 맞죠!?


3. 北海道(ほっかいどう) _ 홋카이도



겨울로 유명한 홋카이도!
이제 홋카이도를 ‘봄’으로 기억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이 긴 덕에 봄이 천천히 온다는 이곳! 그래서 4월 말에서 5월 초까지 벚꽃을 볼 수 있다니, 조금 늦은 봄 여행을 여기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일본 벚꽃 명소 100선으로 지정된 마츠마에 공원의 벚꽃은 2가지 종류의 벚꽃이 함께 있는 곳이라 1달 동안 길-게 꽃 구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별 모양의 해자로 유명한고료카쿠 공원도추천해 드리는는 명소 중 한곳입니다!



홋카이도 벚꽃 명소 인기도 3위에 빛나는 마루야마 공원도 벚꽃 구경 스팟으로 추천드려요:-)
이 곳은 삿포로 시내에 있기 때문에 찾아 가기 쉽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게다가 벚꽃 만기 시기에는 야타이(포장마차)가 잔뜩 늘어서고, 삿포로 사람들은 재료를 싸와 바비큐를 해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일본의 벚꽃놀이 명소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올해는 늦었으니(…대표님 휴가좀….) 일본어 공부를 열심히 해서 내년엔 꼭! 일본여행을 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우리 함께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하고
우린 다음 스토리에서 만나용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