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와 데이트

Jonathan & 주훈님

조회수 3298

안녕하세요~ 언어가 답답할 때 과탑입니다!
함께 수업하는 강사님과 강의실을 벗어나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며 문화교류를 할 수 있다면 색다른 수업으로 기억에 남지 않을까요~? 그런 분들을 위해 과탑이 강사님과 학생분들의 데이트(?)를 지원하고 있어요!
그 첫 데이트의 주인공은 Jonathan 강사와 김주훈 학생 입니다! 김주훈 학생은 과탑을 통해 수업을 하며 영어실력이 엄청 향상된 학생 중 한 명이라고 해요! 그럼 두분의 데이트 현장을 함께 따라가 볼까요!?





강사와 학생의 데이트는 두분의 의견으로 장소와 내용이 정해지는데요! 두분은 요즘 핫 한 VR체험을 하기로 했답니다!
데이트하는 동안 영어로 대화하며 즐거워 하는 두분을 보니, 이 액티비티를 준비한 저희도 뿌듯했답니다>,<
그럼 오늘의 데이트 주인공인 ‘김주훈’ 학생의 인터뷰를 들어볼까요!?






1.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축구선수 지망생 김주훈이라고 합니다. 과탑에서 조나단 강사님과 수업을 같이 한지 벌써 6개월 정도된 것 같아요.


2. 평상시 생활하시면서 수업 외에 영어로 회화 하시는 시간이 있으신가요?

- 아니요, 사실 수업 외에는 영어로 대화 할 수 있는 기회가 전혀 없어요. 주변에 외국인 친구가 있는 것도 아니라 조나단 강사님과 수업 시간에 영어로 회화하는 것 외에는 기회가 없어 답답함도 있었죠. 그런데 우연찮게 강사님이 과탑에서 ‘강사와의 1대1 데이트’라는 새로 시작하는 컨텐츠가 있다며 소개시켜 주셨어요. 참여 조건은 데이트 시간 동안 강사님과 영어로 대화를 진행해야 한다고 했어요. 저에게는 좋은 기회다 싶어 흔쾌히 참여하겠다고 했어요.


3. 사실 처음 컨텐츠를 준비하면서 많이 부족했던 점도 있었는데 ‘강사와의 1대1 데이트’ 참여하신 소감이 어떠셨나요?

- 너무 재미있고 좋았어요. 액티비티 중 친구들과 자주 즐겨했던 VR 게임을 선택했는데 조나단 강사님도 좋아해 주셨어요. 강사님과 수업 외에 만나서 친구같이 대화할 수 있어서 색다른 경험이 였어요. 그리고 강사님과도 이번 계기로 더 친해 졌고요.





4. 조나단 강사님과 수업을 시작한 첫날과 오늘 주훈님의 영어 실력은 상당히 다를 것 같은데요, 어떤 부분이 가장 많이 달라졌나요?

- 조나단 강사님과 수업 하기 전에는 말하기, 듣기, 쓰기 모든 부분이 다 부족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조나단 강사님께서 영어로 말하는 내용을 이해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어요(웃음). 집에서 자막 없이 애니매이션을 봤는데 90% 정도 이해가 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그리고 회화는 완벽하게 문장을 구사하지는 못하지만 자신감 있게 말하기 시작했어요. 예전에는 혹시 내가 틀리면 어쩌나 고민하고 말을 아꼈다면 지금은 틀려도 우선 말하려고 해요. 조나단 강사님 덕분입니다(웃음).


5. 다음에 강사와의 1대1 데이트를 다시 한번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어떤 액티비티를 해보고 싶으세요?

- 다음 기회에는 활동적인 액티비티 보다는 맛집 탐방을 해보고 싶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른 나라의 식사 예절 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어요. 조나단 강사님께서 미국 교포분이다 보니 강사님과 식사하면 미국 문화를 간접적으로나마 접해 볼 수 있다면 좋은 경험이 되지 않나 싶어요.





조나단 강사님과 김주훈 학생의 데이트! 어떠셨나요? 강사님과 강의실을 벗어나 함께 놀면서 언어/문화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일 것 같죠!?
어느 날 선물처럼 만날 수 있는 강사와의 데이트! 다음엔 어떤 분 이랑 어떤 데이트가 이루어 질 지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럼 안녕~


Jonathan 탑강사 프로필보기